◆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지도위원 간담회 개최

jean pierre 2021. 10. 30. 08:33
반응형

경기도약사회여약사지도위원 간담회 개최

 

여약사위원회 사업 활동 보고  현안 공유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 지난 28 여약사위원회 지도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동안 여약사위원회에서 진행되었던 사회공헌사업  전반적인 주요 사업과 현안에 대해 보고하고 지도위원들의 고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여약사지도위원들은“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활동이 쉽지 않았을 것으로 걱정했지만, 여약사위원회의 노력과 참여로 적극 활동해  덕분에   우려했던  보다 훌륭한 실적을 거둔 것에 대해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 격려했다.

 

박영달 회장은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꾸준히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있도록 나눔에 앞장서는 여약사위원회에 박수와    찬사”를 보내며, 뒤에서 힘이 되어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든든한 버팀목인  지도위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희식 부회장은 “풍부한 회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고견을   주시며 자리를 빛내주신 지도위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영달 회장, 김희식 부회장을 비롯해 김경옥 자문위원, 이은숙, 송경혜, 이혜련, 안화영 지도위원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