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2021년 제214차 이사회 개최

jean pierre 2021. 12. 23. 15:06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2021년 제214차 이사회 개최

 

2022년 지부회비 동결 결정 및 안건 심의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는 지난 22일 제214차 이사회를 약사회관에서 개최하여 상정된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약사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올해 11월까지 진행된 회무 보고와 함께 세입세출 결산 건 2022년 지부회비 심의 건 지부 임원 사임의 건 지부 일반회계 예비비 집행 보고 건 지부 홈페이지 유지보수 연장계약 체결 추인 건에 대한 심의와 의결절차가 진행됐다.

 

 

또한, 처방전 바코드 문제와 보건복지부의 잦은 약가 인하 등과 관련된 회원 고충과 현안들에 대해 다양한 논의와 대응 계획에 대해 활발한 토의를 진행했다.

 

 

박영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다시 한번 회원들의 소중한 선택을 받아 경기도약사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데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약사 직능에 대한 거센 도전에 방심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오직 회원만을 위한 회무를 전개할 것이며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어 이날 회의에 참석한 최광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오랜만에 친정에 온 기분이다. 이번 약사회장 선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약사직능을 수호하고 약사위상을 바로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여약사위원회에서 준비한 축하 꽃다발을 제40대 대한약사회장 최광훈 당선자에게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