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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약, 건기식 활성화 캠페인 온라인 교육

jean pierre 2024. 7. 11.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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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약, 건기식 활성화 캠페인 온라인 교육 

박영달 회장, “약사 직능 확대 기회 될 것 "


지난 10일,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가 약국의 전문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활성화 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캠페인 및 소분사업” 온라인교육을 개최했다.

경기도약사회는 2022년도부터 태전그룹 오엔케이와 약국 경영 활성화를 위한 날개 캠페인 MOU를 체결하고, 첫 번째 사업으로 동물약국 활성화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따라 함께 화두가 되고 있는 건기식 소분 사업에 평소 관심이 있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진행했다.

박영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건기식 캠페인은 소분 사업까지 확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사업으로 약국의 전문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통한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건기식 소분 사업을 통해서 약사직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약국으로 고객을 몰아오는 약국 건기식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김진수 부회장은 경기도약사회에서 제시하고 있는 건기식 사업의 차별점과 함께 플랫폼 활용 방법, 건기식 소분 작업 시 유의할 부분과 성공 요인 등을 중점으로 다루었으며, 건기식 전문가로서의 약사 직능 확대를 자신했다.

이번 교육에는 25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였으며, 캠페인을 통해 약국에서 판매 중인 통약 제품을 경기도약사회와 함께 새롭게 개발된 알고리즘(더스팩)을 활용하여 약국을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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