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하반기 이사회 개최

jean pierre 2021. 11. 24. 16:54
반응형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하반기 이사회 개최

 

선관위 구성. 선거관리 규정 마련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직대 나종수)는 11월 23일 2021년 회기 하반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나종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서도 참석해 주신 이사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밝히고 “힘든 시기이지만 협회와 회원사들이 협력 관계를 잘 구축하여, 관련 업무를 통해 상생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내년 총회에서 치러질 회장 선거와 관련한 선거관리위원회 구성과 선거관리 규정 개정안등을 안건으로 상정, 심의. 의결했다.

 

이와 관련 선거관리 위원은 김병년 위원장의 추천으로 임석곤 이사를 부위원장으로, 정은균 이사를 위원으로, 이원호 사무국장을 간사로 하는 4인의 구성을 의결했다.

 

또 중앙회 선거관리 규정을 기준으로 선거관리 규정을 지부상황에 맞게 새롭게 제정해 선거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주요 내용은 ▲공탁금(500만원)제도 신설▲선거관리위원회 구성 방법▲선거(투표)권 인정 기준▲회장 당선자 결정 기준▲참관인 기준 등이다.

 

이사회는 금년 코로나로 인한 회기 일정의 어려움에 따라, 최종이사회는 감사로 갈음하기로 결정했으며, 총회는 2022년 2월 10일(시간. 장소 미정)로 결정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년 1월 17일부터 시행하는 생물학적 제제 배송기준과 관련한 콜드체인 시스템에 필요한 보냉 용기 업체 두 곳을 초청해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