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한동원, 사무국없는 소규모 분회 지원 방안 마련

jean pierre 2021. 11. 6. 13:25
반응형

[경기]한동원,  사무국없는 소규모 분회 지원 방안 마련

 

'전담 직원 별도채용 지원 하겠다' 밝혀

한동원 경기도약사회장 예비후보는 지난 1일 성남시약사회의 이웃사촌인 광주시약사회의 회원약국 방문을 시작으로 공식 선거일정을 시작하였다.

 

한 예비후보는 “평소 진정한 회무는 현장회무라는 신조로 성남시약사회장 시절에도 기회만 되면 회원 약국을 방문하여 회원들의 의견과 고충을 청취하였고, 회원의 목소리를 회무에 반영 하려고 노력하였다”며, “예비후보 입장에서 회원 약국을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듣게 되니 이를 경기도약사회 회무에 반영하고 싶어 마음이 조급 해진다”고 지난 4일간의 약국 방문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경기도약사회는 크고 작은 31개의 분회가 있고 이중 10개의 분회는 사무국이 없는 소규모분회들이다. 이들 사무국이 없는 소규모분회에 대한 현장 지원방안이 절실하다”고 강조 하였다.

 

한 예비후보는 “경기도약사회는 그동안 소규모 분회 행정지원사업을 하여왔고, 최근에는 감사단 의견으로 소규모 분회의 회계 업무를 지원하는 회계장부 및 서식을 제작 배포한바 있다. 그러나, 사무국이 없는 소규모 분회를 위한 근본적인 지원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 예비후보는 “당선이 되면 경기도약사회 사무국 내에 인력을 충원하여 사무국이 없는 소규모 분회의 업무를 전담하게 할 생각이다. 소규모 분회 전담 직원을 통하여 소규모 분회의 업무를 지원하고 소규모 분회 회원들에게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여, 사무국이 없는 불편함을 최대한 해소 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