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경남제약 ‘칼로-시리즈’ 3종, ‘올영픽’ 출시

jean pierre 2022. 6. 2. 08:21
반응형

경남제약 ‘칼로-시리즈’ 3종 출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리브영서 할인행사

 

경남제약(대표 홍상혁)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시리즈’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특별 기획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영픽(Pick)’ 프로모션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Pick)’ 에서는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인 ‘칼로-스탑’을 비롯해 ‘칼로-컨트롤’, ‘칼로-나이트’를 46~51% 할인된 기획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칼로-스탑’과 ‘칼로-컨트롤’은 각각 기본 30포(15일분)에 6포(3일분)를 추가 증정하며, ‘칼로-나이트’는 15포(15일분) 구성으로 준비됐다.

 

칼로-시리즈 3종 기획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6월 2일(목)부터 6월 30일(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된다.

 

식사 전 섭취 제품인 ‘칼로-스탑’은 주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과 함께 엄선한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됐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식사 후 섭취 제품인 ‘칼로-컨트롤’은 알로에전잎과 녹차추출물(카테킨)이 주성분으로 체지방 관리와 배변 활동을 돕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알로에전잎은 식약처에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잠들기 전 섭취 제품인 ‘칼로-나이트’는 테아닌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비타민B군이 포함됐다. 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며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각각 도움을 주는 원료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인 ‘칼로-시리즈’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면서 “이번 6월 올영픽 참여를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된 일반의약품(OTC) 전문 제약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레모나’를 비롯해 ‘피엠(P.M)’, ‘미놀에프트로키’, ‘결콜라겐’ , ‘칼로-시리즈’, ‘자하생력’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