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인의약품유통협회, 50회 정기총회 성료

jean pierre 2024. 2. 17. 14:40
반응형

경인의약품유통협회 50회 정기총회 성료

회원 회무참여 활성화 위해 노력
감사에 오명석(유임). 방승현(신임) 선출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제 50회 정기총회가 2월 15일 인천 센트럴파크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나종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회장직을 무난히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와 관심을 보여준 회원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최근 경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어서 회원사의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이런 시기 일수록 우리 경인지회 회원사들이 상호 협력과 배려를 통해 어려움을 타개해 나갈 수 있도록 상생의 모습을 보이자”고 당부했다.

이어 조선혜 중앙회장은 김병년 부회장이 대독한 축사에서 “회세가 날로 커지고 있는 경인지회가 유통업권의 수호와 현안 해결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단합된 힘을 보여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고 “협회는 더 이상 유통업계가 불공정의 틀에 갇혀 지낼 수 없는 시대적 상황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돌파구를 마련해 전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2부 행사에서는 사업실적 및 결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으며, 2024년도 회기 예산 및 사업계획(안)도 이의 없이 의결했다. 

경인의약품유통협회는 특히 신규회원 확보, 회원친목 강화(워크샵등 개최)등을 사업계획으로 잡아 지회의 회무의 참여도를 높이는데 주력키로 했다. 

감사선출에서는 오명석 감사( 유임)와 방승현 감사(신임)가 각각 선출됐다.

이날 행사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앙회모범회원패: 안진호 내일약품 대표, 최성규 메가메디 대표, 신민철 에이치디비네트웍스대표, 김한상 지엘루비콘 대표, 방승현 케이비팜 대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