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2015 쏠라-C 대학생 광고공모전’ 수상자 발표
7월 말 참가자 전원 대상 아카데미 어워드 개최 예정
고함량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지난달 진행한 ‘2015 쏠라-C(이하 쏠라씨) 대학생 광고 공모전’결과를 발표했다.
‘2015 쏠라씨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공모전 첫 회로는 이례적으로 500여 개 팀, 700여 개 작품이 접수됐다.
고려은단은 당초 예상보다 우수한 작품이 많아 입선 작품을 10개 작품에서 15개 작품으로 늘렸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은 TV광고(스토리보드), 지면 광고(신문, 잡지, 포스터 등), UCC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타 광고 공모전과 비교해 UCC 부문 참여율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상을 차지한 이재웅 외 2명(팀명 FIXIT)은 “I GOT C”라는 제목의 UCC 작품을 출품, 젊고 건강한이미지의 쏠라씨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기발한 장의성, 작품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대상은 상금 400만원과 상장 및 상패를 수여하며 이 밖에 총 24개 작품이 입상적으로 선정돼 총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수상작 발표 내용은 쏠라씨 공모전 홈페이지(event.solar-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7월 27일 고려은단 본사 1층에서 아카데미 어워즈 형식으로 개최되며 영화 ‘국제시장’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과 (전)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마스터 김홍탁씨의 강연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쏠라씨 브랜드에 걸 맞는 젊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들의 광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했다. 청년취업난 등 힘든 상황에서도 즐겁게 참여해주신 500여 개 팀에게 감사 드리며 수상하신 팀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이다. 주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의 인기에 힘입어 광고공모전 개최 등 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약품 부회장에 진영태 前 약업신문 사장 취임 (0) | 2015.07.01 |
---|---|
CMG제약, '제대로필' 국제의약품전시회서 큰 호응 (0) | 2015.07.01 |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새마을운동중앙회에 구급용품 후원 (0) | 2015.07.01 |
시가총액 1등 제약사는 셀트리온 '8조 7천여억원' (0) | 2015.07.01 |
신풍제약, 뇌종양치료제 ‘테몰드’ 7월 첫 출시 (0) | 2015.07.01 |
제약산업 사회, 경제적 기여도 분석 연구 진행 (0) | 2015.07.01 |
대웅재단, ‘제7회 외국인 유학생 장학지원금 수여식’ 성료 (0) | 2015.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