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고려은단, ‘2015 쏠라-C 대학생 광고공모전’ 수상자 발표

jean pierre 2015. 7. 1. 10:10
반응형

고려은단, ‘2015 쏠라-C 대학생 광고공모전수상자 발표

  

   7월 말 참가자 전원 대상 아카데미 어워드 개최 예정

 

 

고함량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지난달 진행한 ‘2015 쏠라-C(이하 쏠라씨) 대학생 광고 공모전결과를 발표했다.

 

‘2015 쏠라씨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공모전 첫 회로는 이례적으로 500여 개 팀, 700여 개 작품이 접수됐다.

 

고려은단은 당초 예상보다 우수한 작품이 많아 입선 작품을 10개 작품에서 15개 작품으로 늘렸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은 TV광고(스토리보드), 지면 광고(신문, 잡지, 포스터 등), UCC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타 광고 공모전과 비교해 UCC 부문 참여율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상을 차지한 이재웅 외 2(팀명 FIXIT)“I GOT C”라는 제목의 UCC 작품을 출품, 젊고 건강한이미지의 쏠라씨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기발한 장의성, 작품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대상은 상금 400만원과 상장 및 상패를 수여하며 이 밖에 총 24개 작품이 입상적으로 선정돼 총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수상작 발표 내용은 쏠라씨 공모전 홈페이지(event.solar-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727일 고려은단 본사 1층에서 아카데미 어워즈 형식으로 개최되며 영화 국제시장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과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마스터 김홍탁씨의 강연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쏠라씨 브랜드에 걸 맞는 젊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들의 광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했다. 청년취업난 등 힘든 상황에서도 즐겁게 참여해주신 500여 개 팀에게 감사 드리며 수상하신 팀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이다. 주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의 인기에 힘입어 광고공모전 개최 등 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