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청결제 '리스테린' 캠페인 런칭
올리브영과 특판이벤트도 진행
존슨앤드존슨(Johnson&Johnson)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Listerine)’은자기 전 30초 리스테린 사용 습관을 실천하는‘자기 전 습관,리스테린’캠페인을 4월 1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한 구강 관련 고민 중특히 ‘입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다는 것에 집중, 국민 모두가 올바른 구강 청결 관리법을 통해 입냄새를 개선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리스테린은 1회30초 사용시 입냄새원인균 99.9%를 제거하고그 효과를 12시간 지속하는 효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잠 자기 전 사용하면 다음 날 아침 입냄새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스테린은캠페인런칭에 앞서 서울, 경기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20세~59세 남녀 240명을 대상으로2주 동안제품 사용성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에 미션 참가 인원 중 97.1%가 미션 시작 2주 전 아침과 비교했을 때,만족스러운 아침 입냄새개선 효과를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또한83.3%가 앞으로도 계속 구강청결제를사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그 이유로는85.8%가 ‘입냄새 개선 효과’를 선택했으며 뒤이어 ‘입안의 텁텁함 개선 효과’(74.7%), ‘자는 동안 세균 증식 억제 효과’(67.1%)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향후 구입하고 싶은 구강청결제 브랜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리스테린’(79.1%)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특히,이번 캠페인에서는 ‘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이라는 메인 카피를 바탕으로 케이블 TV, 버스,디지털광고 등에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쿨민트, 그린티마일드,헬씨브라이트750ml품목에 대해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250ml 용량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인기 웹 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연플리)’병따개 굿즈(10,000개) 와 스티커(500장)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제약 > ▷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러,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염증, 부자연스러움 (0) | 2020.04.09 |
---|---|
한국콜마, “블루라이트까지 잡았다” 선케어 No.1 입증 (0) | 2020.04.09 |
비타브리드재팬 2019년 매출 960억 돌파... 전년대비 40% 성장 (0) | 2020.04.07 |
케이벨르. 셀리엑티브 라인 3종 출시 (0) | 2020.03.28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판매 (0) | 2020.03.26 |
이너플로라 약산성 여성청결제, 페미닌 파우더 워시 출시 (0) | 2020.03.25 |
한국콜마, ‘마스크에 안 묻는’ 화장품 개발 (0) | 2020.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