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근화제약, 전략구상 '플레이 에즈 원' 회의 열어

jean pierre 2014. 3. 25. 09:21
반응형

근화제약, 전략구상 '플레이 에즈 원' 회의 열어

 

 

 245명 임직원..금년 전략적 핵심성과 지표 도출

 

 

근화제약은 최근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2013년도의 성과를 되돌아 보고 2014년도 전략을 구상하는 플레이 에즈 원 (Play as One)’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올해 근화제약의 글로벌테마인 플레이 에즈 원이라는 기치아래, 245명의 근화제약 임직원들이 모여 지난해 사업성과를 자축하고 올해 그리고 장기적으로 근화제약이 전략적으로 더집중해야 하는 분야에 대해 논의하고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전략회의 개최전 각 부서 직원들은 사전회의를 통해 부서별 주요활동들을 분석하고, 핵심성과지표(KPIs: Key Performance Indicators)를 도출하는 등 전사적으로 적극적인 동참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녁행사는 글로벌 CEO 로버트웨즈만의 환영인사 영상과 함께 피터케일 알보젠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의 발표로 시작을 알렸다.

 

지난 한 해 알보젠의 글로벌성과를 축하하며 앞으로 알보젠이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독보적인입지를 차지하기 위한 계획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근화제약 이주형 사장의 2014년도 영업목표 발표와 더불어 각부서장들의 세분화된 부서별 목표치를 선포하는 등 전사가 협력적인 분위기속에서 회의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에는 장기 근속직원 표창과 함께 과업 수상식이 이어졌고, 게임과 장기자랑 등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전략회의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근화제약 이주형 사장은 플레이 에즈 원 전략회의가 성공적으로 끝나서 기쁘다. 전사적으로한마음이 되어 회사의 미래를 진지하게 고민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올해도 직원들과 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더욱 매진할 것 이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