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대업 "임원 예우에 신경쓰는 업무 형식 탈피하라"

jean pierre 2019. 3. 13. 16:19
반응형

김대업 "임원 예우에 신경쓰는 업무 형식 탈피하라"

약사회 임직원과 상견례..실질적인 업무에 주력 당부

 

김대업 39대 대한약사회장이 첫 출근 임직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임원 예우에 신경쓰는 형식적인 보여주기식 업무에서 탈피해, 실질적으로 책임감을 갖고 회원을 위해 일하고, 업무 능력을 키우는 일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덧 붙여, 임원이 직원에게 책임을 묻는 일은 없도록 할 것이므로, 내가 주인이라는 자세로 일해 줄 것을 강조했다.

김대업 회장은 또 대한약사회 사무처 직원들의 업무 능력이 지금도 타 보건의료협회 중 최고라 평가하지만, 업무 범위와 능력이 더욱 극대화돼야 한다,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 등 유관기관들과 적극적인 업무협의와 관리가 이뤄지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임원에 대한 예우에 신경쓰는 형식적인 관계가 아닌,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직원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대한약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회원민원과 관련한 효율적 관리가 필요하다는 안팎의 의견을 고려하여, 이에 대한 대안을 적극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상견례에는 김동근 부회장 박승현 부회장 박인춘 부회장 엄태순 부회장 이원일 부회장 이진희 부회장 좌석훈 부회장(가나다 순)을 비롯하여, 김이항 약바로쓰기운동본부장 이모세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장 김준수 총무이사 및 재무담당 이광민 홍보이사 김대진 정책이사와 함께 최종수 약학정보원장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