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종환 , 박영달 약사 의기투합, 유튜브 공동제작

jean pierre 2021. 10. 28. 07:53
반응형

김종환 박영달 약사 의기투합, 유튜브 공동제작

 

약사현안 대담 담은 종달새 1, 2편 3편 업로드

 

김종환 전.서울시약사회장과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이 긴급 약계 현안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각각 대한약사회장과 경기도약사회장에 공식. 비공식적으로 출마를 선언한 상황에서 정책적으로 뜻을 같이 해,  대담형태의 유튜브를 제작해 송출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관련 김종환 약사는  "김종환의 '종' 박영달의 '달' 약사들의 새로운 희망 '새'를 따서 종달새로 유튜브명을 정하고 "꽉 막힌 약사현안에 대해 약사들의 새로운 희망을 종달새처럼 수시로 소통하고 해법을 찾는데 지혜를 모은다동문과 무관하게 약사사회를 걱정하며 약계를 책임져온 임원으로서 의기투합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은 현안에 대해 김종환 전.회장과 박영달 회장의 담론을 나눈 영상이며, 10월 중순 유튜브에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유튜브에서 종달새 1 https://youtu.be/4ysfEVjsYgs 종달새 2https://youtu.be/86JbQOFfFuE 종달새 3https://youtu.be/Hy64cz9jpDI으로  검색해 볼수 있다.

김종환 약사는 www.김종환.kr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약사비전’을 통해서도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종달새 1편 유튜브 영상은 ‘약계를 바라보는 관점’과 닥터나우로 인한 문제점에 대한 내용을 다뤘고, 2편은 한주 간 약계이슈와 한약사문제종달새 3편은 약계 핫 뉴스와 성분명 처방에 대한 이야기로 만들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