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7회 약사학술제, 11월 한달간 온라인 개최

jean pierre 2021. 10. 27. 10:08
반응형

7회 약사학술제, 11월 한달간 온라인 개최

 

연수평점 최대 6점 ...수준높고 다양한 학술강좌 준비

 

제 7회 대한민국 약사 학술제가 오는 11월 1일부터 한달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학술제는 팜엑스포와 함께 개최되며, 강의 수강 등 지부별 기준에 따라 최대 6점까지 연수교육 평점도 부여된다.

 

대한약사회는 지부에 집계된 회원별 통계를 지부에 전달하면, 지부가 자체 기준에 의해 연수교육미이수자들의 평점에 반영한다.

 

'코로나 19 극복은 약사와 함께'를 주제로 하는 이번 학술제를 위해 대한약사회는 많은 약사들이 심도있고 다양한 분야의 학술강좌를 청취할 수 있도록 그동안의 연수교육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주제와 내용의 강의를 다수 마련해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와관련 학술제 준비위원회 박승현 위원장(부회장)과 정경혜 학술이사는 지난 25일 학술제의 주요 내용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먼저 학술제 콘텐츠 1학술관에서는 ▲팬더믹과 관련 질환 ▲포스트코로나 약사의 도전과 기회 ▲실속있는 약국 경영 ▲슬기로운 약사정책 ▲OTC와 건기식 등의 카테고리안에서 다양한 강사진의 수준높은 강의를 들을수 있다.

 

특별관에서는 ▲자살 예방 ▲복약상담의 카테고리 안에 8개 강좌를 배치했다.

 

같이 개최되는 팜엑스포에서는 온라인 참여업체들의 부스관람이 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