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대학생기자단4기 해단식
직접 기획·운영 Gen-Next Festival 개최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 개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은 기자단 스스로 행사를 준비∙운영하고 소통하는 쌍방향 축제의 장으로, 향후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을 조성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한국암웨이 임직원 및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30명이 참가하여 ▲기자단 활동 보고 ▲수료 증서 전달식 ▲젠넥스트 지속성 프로그램 발표 ▲LA 해외 취재 기자단 출범식 등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 페스티벌은 창립 80주년을 기념하여 ‘뉴트리라이트 80년이 살아있다!’는 주제 아래 뉴트리라이트의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역사 박물관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대학생 기자단은 5개 팀별로 뉴트리라이트 역사의 핵심 키워드 ‘식물, 토양, 농축, 더블엑스, 뉴트리라이트’를 바탕으로 전시 및 체험존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이 외에도 팀 별 코스프레, 뉴트리라이트가 추구하는 가치인 ‘변화’와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건강한 K-POP 퍼포먼스 등의 이벤트를 함께 선보여 페스티벌에 참가한 한국암웨이 임직원, 대학생, 일반인 등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참가자는 “6개월의 기자단 활동을 통해 토익 점수나 형식적인 인턴 경력이 아닌, 아이디어와 실행력, 열정을 바탕으로 한 활동이야말로 진정한 건강이고 스펙임을 느꼈다”고 말하며 “이번 기자단 활동을 통해 배웠던 다양한 건강 상식을 바탕으로 긍정적이고 건강한 스펙쌓기를 실천 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은 매해 새로운 미션과 체험 활동을 제공, 기자단은 물론 메시지를 전달받는 대중들 역시 ‘건강이 진정한 스펙’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심도 있는 고민과 새로운 기획을 통해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건강관리는 물론 실질적인 진로개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30명은 지난 3월 발대식 이래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대중들에게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 왔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케다, 피오글리타존 성분 의약품 데이터 제출 (0) | 2014.09.02 |
---|---|
멀츠, 신제품 필러 ‘벨로테로’ 출시 (0) | 2014.09.02 |
먼디파마, 메디폼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 (0) | 2014.09.02 |
한국MSD '로타텍 아기모델 오디션' 개최 (0) | 2014.09.01 |
국내 당뇨병 환자 병용 치료 옵션 확대 (0) | 2014.08.30 |
트라젠타 패밀리, 브랜드캠페인 ‘로드 어헤드(Road ahead)’ 런칭 (0) | 2014.08.28 |
KRPIA, 제품설명회 시 ‘적절한 장소에 대한 가이드라인’ 발표 (0) | 2014.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