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제약, '화이투벤' 발매 30주년 영상페스티발 개최
대학생 대상 공모전..10월 14일~11월 21일 까지 열려
한국다케다제약의 종합감기약 화이투벤이 국내 발매 30주년을 기념, 대학생 대상 캠퍼스 영상 페스티벌 라이트업 유어 캠퍼스(Light Up Your Campus!)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화이투벤 TV광고와 연계해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영상아이디어를 개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이투벤 광고는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박(Teo Par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해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광고기법으로 두통, 발열, 오한, 목감기, 코감기 등 누구나 겪는 감기 증상을 ‘페이스 프로젝션(Face Projection)’ 기법으로 독특하고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광고 커뮤니티 등을 통해 [눈에 띄는 광고]로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이투벤 30주년 기념 캠퍼스 영상 페스티벌은 ‘젊은 날의 열병, 감기’라는 주제로 10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펼쳐진다.
공모된 영상 중 상위 4개 팀의 영상은 해당 대학 캠퍼스 내 건물외벽을 활용하여 작품 상영회를 개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종 선발된 12팀(대상∙금상∙은상∙동상 각 1개팀, 입선 8개팀)에게는 총 1,500만원의 창작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번 영상 페스티벌은 미디어 아트 및 영상 제작에 관심이 많은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 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화이투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whituben30.com)에서 가능하며, 공모전 진행 소식도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화이투벤은 비타민C가 강화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종(화이투벤 씨플러스, 화이투벤 노즈플러스)과 쉽게 삼킬 수 있고 약효 발현이 기존 캡슐제에 비하여 빠른 액상연질캡슐라인 ‘화이투벤 큐Q’ 시리즈 3종(큐, 큐 코프, 큐 노즈)등 총 5종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화이투벤은 올해 발매 30주년을 맞이하여이번영상공모전을포함한소비자들과함께하는다양한행사들을준비하고있다. 올해는 새로운 광고 런칭과 함께 꾸준히 한길을 걸어온 멘토가 30대 청춘들에게 전하는 힐링 메시지 강의도 준비 중이다.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얀센, ARISE with APLAR 심포지엄 성료 (0) | 2013.10.16 |
---|---|
GSK,말라리아백신 후보물질 대규모 3상 결과 공개 (0) | 2013.10.16 |
한국노바티스-대한병원협, 사진 공모전 마감임박 (0) | 2013.10.15 |
핑크리본캠페인, 청계천 일대서 열려...관심 폭증 (0) | 2013.10.14 |
노바티스, '길레니아' 다발성 경화증 치료효과 탁월 (0) | 2013.10.14 |
사노피파스퇴르, 백신에 히트마커 시스템 시범 적용 (0) | 2013.10.14 |
국내 5개사 '리리카' 관련 소송서 패소 (0) | 2013.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