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대구경북도협, 17일 친선 골프대회 개최

jean pierre 2010. 5. 13. 23:03
반응형

     
대구경북도협, 17일 친선 골프대회 개최
2010년 05월 13일 (목) 22:45:34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대구경북도협이 5월 17일 11시30분부터 대구 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대구경북지회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대구경북지회(회장 이춘근)는 지난 12일 월례회를 개최하고 골프대회 등 행사와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확정발표된 ‘대구경북지회장배 골프대회’는 올해 처음 시작된 것으로, 도매업계의 우호 증진과 친목도모를 위한 취지다.

이번 골프대회는 대구경북지회 주관, 대구경북지회 골프 동우회 주최로 업계 원로 등 대구경북회원 27개사가 참가하게 된다. 또한 이한우 도협회장 이 대회에 함께 참가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춘근 회장은 “갈수록 도매입지가 좁아져가는 상황 속에서 업계가 서로 화합∙단결하기 위해 친선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협회와 회원사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믿음과 소통으로 상생의 길을 찾자”고 밝혔다.

또한 이 회장은 월례회에서 9월 13-15일 개최되는 IFPW(세계의약품도매연맹) 서울총회를 소개하며 “적극 동참하여 한국의약품 유통산업을 세계에 알리고 우리의 권익을 회복하는 계기로 만들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용덕 사무국장의 강의로 KGSP 자율점검 설명회를 가졌다.

이용덕 사무국장은 이날 정기약사감시 폐지로 자율점검 내실화가 추진되고 있다며 자율점검 기본방침과 결과보고 방법 등을 회원사에 알렸다. 

대구경북지역 자율점검 결과보고기간은 9월 15-30일이며 이를 바탕으로 11,12월 중 수시감시가 실시된다고 밝혔다. 이 사무국장은 “자율점검결과를 제출하지 않거나 근거자료 없이 단순기입하는 등 형식적으로 제출한 업체는 수시감시의 대상이 될 수 있다”며 회원사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e메디코파마(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