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임팩타민’TV 광고 온에어
2007년 출시 후 첫 TV 광고로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강화
대웅제약의고함량 비타민B ‘임팩타민’이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선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5일부터임팩타민의 신규 TV 광고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꼼꼼한 엄마들이 제대로 고른 대세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지난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성황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캐슬의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극중 선보였던 배역의 이미지를 활용해, 가족의 건강을 위해 꼼꼼하게 비타민 제품을 챙기는 엄마의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또한필수비타민B 8종이 모두 함유돼 피로회복과 동시에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B의 시너지 효과를‘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임팩타민’이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풀어냈다.
임팩타민은2007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그동안 쌓아온 임팩타민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혜미 대웅제약임팩타민 PM은 “임팩타민은 전문가가 추천하고 소비자가 꾸준하게 다시 찾는 제품으로, 드셔본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고함량 비타민B군No.1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다”며,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기점으로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앞으로도제품의 품질과 효능을지속적으로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팩타민은 필수비타민B군 8종을 주성분으로 한고함량· 고활성비타민으로,육체피로, 체력저하, 구내염, 눈의 피로, 근육통/관절통/신경통에 효과가 있다.
또한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2007년 처음으로 출시된 ‘임팩타민정’에 이어,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실버,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케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공식 서포터즈 발족 (0) | 2019.07.15 |
---|---|
바이엘-SK케미칼, 건강한 심혈관 습관 3ACT 캠페인 전개 (0) | 2019.07.15 |
동아제약 계열사 디엠바이오, 日 GMP적합성 심사 (0) | 2019.07.15 |
청산도 생명 지키는 ‘백발의사’ 이강안 원장, 제7회 성천상 수상 (0) | 2019.07.15 |
대웅제약, ITC 소송에서 유리한 전환점 맞아 (0) | 2019.07.15 |
JW중외제약, 바르는 상처 밴드 ‘하이맘밴드 리퀴드폼’ 출시 (0) | 2019.07.14 |
대웅제약-룬드벡, ‘에빅사’ 공동 프로모션 계약 체결 (0) | 2019.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