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웅제약, 우루사 신규 광고 방영

jean pierre 2016. 2. 15. 19:25
반응형

대웅제약, 우루사 신규 광고 방영

윤종신 씨 기용..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게 힘편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우루사의 신규 광고캠페인 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게 힘편을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13일부터 방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광고 모델로 가수 윤종신을 선정했다. 윤종신은 음악은 물론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10~50대까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라는 점이 우루사가 국민 피로회복 영양제로 거듭나는 데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에서 윤종신은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간 송을 합창하며 모르면 몸이 고생해’, ‘문제는 간피로등의 가사로 사실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광고를 통해 간 피로 때문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을 짚어주면서 침묵의 장기인 간 기능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주성분인 UDCA의 간 기능 개선 작용 및 비타민 B, B의 에너지 대사 관여 작용을 통해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과로,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인해 간 기능이 저하되면 간의 노폐물 배출 등이 원활하지 않아 간 기능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온몸권태,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이에 우루사를 복용하면 간의 독소를 보다 원활하게 배출하고 독성담즙산의 농도를 줄여 간 세포를 보호할 수 있으며 간 기능 수치의 개선과 함께 피로회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의 이점과 간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신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20152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제로서의 독자영역을 강화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