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12. 10. 16. 09:00
반응형

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캠페인 전개

국립공원관리공단 공동..지도. 호각등 배포
구급함에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지원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138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전국 주요 국립공원 등산로에서 진행했다.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은 동국제약과 국립공원관리공단이 공동으로 2009년부터 매년 봄.가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산행안전 캠페인은 지난 13일 오전에 도봉산, 북한산, 지리산, 가야산, 계룡산, 내장산, 오대산 등 전국의 주요 국립공원 등산로 입구에서 진행됐다.

 

이날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과 동국제약 OTC(일반의약품)본부 임직원들은 등산객들에게 해당 지역의 국립공원 지도와 구조용 호각(whistle)을 무료로 나눠주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특히 국립공원지도는 산행 중 응급 상황 발생시 응급처치에 도움되는 구급용품이 담긴 구급함 위치산행안전수칙을 표기해 등산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립공원 지도는 동국제약 홈페이지(www.dkpharm.co.kr)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데, 신청자가 많아 기간을 1주일간 더 연장하기로 했다

 

이 날 산행안전캠페인에 참여한 동국제약 직원은 안전한 상행을 위해서는 평소 안전수칙을 지키며, 비상시를 대비해 구급함의 위치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캠페인에는 응급상황 발생시 구조요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호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서 동국제약은 전국 19개 국립공원 600여 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 등 산행 시 응급처치에 필요한 구급용품 9종을 후원했다.

 

마데카솔은 새살을 돋게 해주는 식물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100% 함유되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서, 최근 의약외품으로 전환되어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0-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