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국제약,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 오픈
정맥순환 장애 지속 홍보..오픈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정맥순환 장애를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하기 위해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5월 5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www.censia.co.kr)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총 200매(1인당 2매씩)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 참여자 모두에게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이해와 관리방법’ 책자를 무료로 발송해 줄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6일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상으로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확한 질환정보와 센시아의 제품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브랜드사이트를 활용해 더 많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예방과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한양행, 건기식브랜드 '트루스' 본격 런칭 (0) | 2013.05.02 |
---|---|
일동제약, 홍콩에 유산균 제제 수출 (0) | 2013.05.02 |
삼진제약, 1분기 매출 477억여원 7.25% 증가 (0) | 2013.05.02 |
일양약품, 소화정장제 '더블락캡슐' 발매 (0) | 2013.05.02 |
서울제약, 3개품목 1개월 판매정지 (0) | 2013.05.02 |
녹십자셀, 이노셀시절 항암치료제 출시 준비 박차 (1) | 2013.05.02 |
김윤섭 유한양행대표, 근거없는 루머에 뿔났다 (0) | 2013.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