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성제약,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염모제 부문..27일 시상식 가져 |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세븐에이트 무 향료 칼라크림이 한국 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염모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2009년과 2010년에 이어 3회째 수상이다.
동성제약의 무향료 세븐에이트는 염색 시 참기 힘들었던 염색약 특유의 냄새를 국내 최초로 아무런 냄새가 없는 완전 무향·무취 기술을 적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환기가 어려운 좁은 실내에서도 아무 냄새 없이 편안한 염색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또한 7~8분만에 스피디하게 새치머리를 염색할 수 있으며 새로 첨가한 유채꽃 추출 영양 성분은 모발의 자연스러운 광택과 모발 코팅 효과는 물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
20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27일 그랜드힐튼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으며 각 부문별 대상 2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1-28] |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폐동맥고혈압치료제 '파텐션정' 출시 (0) | 2012.11.29 |
---|---|
제네릭업체, 특허문제 대비 안하면 큰 위기 올 수도 (0) | 2012.11.29 |
광동제약, 환경지키기 주제 내년달력 제작 (0) | 2012.11.29 |
부광약품, 바이오벤처 아이진에 투자 (0) | 2012.11.28 |
동아제약, 피로개선 건기식 '피로바이' 출시 (0) | 2012.11.27 |
동성제약, 15회 송음 의약학상 시상식 성료 (0) | 2012.11.27 |
한미약품, '리도넬D''관련 심포지엄 성료 (0) | 2012.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