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약품, 물의날 맞아 생명살리는 물 캠페인

jean pierre 2014. 3. 17. 10:05
반응형

동화약품, 물의날 맞아 생명살리는 물 캠페인

 

22일...유니세프와 한달간 물부족國에 식수 전달

 

 

올해로 탄생 117주년을 맞이한 동화약품(회장 윤도준)활명수가322일 제22세계 물의날(World Water Day)’을 맞아 제 2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전개한다.

   

활명수(살릴, 생명, )’제품 본연의 뜻을 살린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은 날로 심각해지는 물부족과 수질오염에 따라 생명을 위협 받는 아프리카 물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유니세프(UNICEF)3월 한 달 동안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지원기금은활명수의판매금액에서 조성되며,소비자의 온라인 참여에 의해 본 기금이 전달된다.

 

온라인 참여를 위해서는322일까지유니세프 공식 페이스북페이지인위액션(WeAction, www.facebook.com/WeActionUNICEF)’에 방문, ‘생명을 살리는 물캠페인 콘텐츠에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다.

 

활명수 탄생 117주년의 의미를 담아 좋아요’ 1회당 117리터의 깨끗한 물이 적립된다. 10만 건의 좋아요달성을 목표로 총 1,250만리터의 깨끗한 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활명수는1897년부터 생명을 살리는 물로 태어나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지켜왔다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소비자와 함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참여형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활명수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생명을 살리는 물캠페인은 2013년에처음 시작되어 현재까지 총 1,910만 리터에 달하는 깨끗한 물을 아프리카 물부족국가 어린이에게 전달했다.

 

또한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 전()'을 개최하여 생명을 주제로 친환경 작가 로리킴, 김태균이 활명수 병뚜껑으로 제작한 작품을 소개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