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2013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테디베어뮤지엄과 '윈디WINDY)' 공동제작..9월부터 진행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이 테디베어 뮤지엄(㈜제이에스앤에프)과 함께 ‘2013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2년 시작한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은 사랑과 공감의 상징인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동화약품과 테디베어 뮤지엄은 ‘WINDY(윈디)’라고 이름 붙인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동으로 제작했다.
‘WINDY’라는 이름은 동화약품 고유의 상징인 부채표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것으로 맑은 바람을 일으키는 부채처럼 어린이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바람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있다.
테디베어 ‘WINDY’는 축구선수를 모티브로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후시딘이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홍명보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는 등 한국 축구와 건강한 어린이 생활 환경 조성을 응원해 온 것과 맥락을 함께한 것이다.
후시딘은 9월부터 ‘WINDY’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어린이병원과 복지재단을 대상으로 테디베어 ‘WINDY’를 기부하는 활동과 특별히 제작한 대형 테디베어 ‘WINDY’를 전국 테디베어뮤지엄에서 전시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 모두 상처 없이 건강하길 응원하며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WINDY가 사랑과 치유가 필요한 아이에게 건강한 바람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시 이후,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는 상처 부위에 세균감염을 예방하여,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빨리 아물게 한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후시딘은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외에도 미래의 국가대표, 축구 꿈나무를 위한 홍명보 축구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유헬스케어 횡성공장 신축 (0) | 2013.09.02 |
---|---|
대웅제약 메로페넴, FDA 승인신청서 적격 심사 통과 (0) | 2013.09.02 |
고려은단, "무더위속 방학 보낸 아이들 건강챙기세요" (0) | 2013.09.02 |
신풍제약, '메디커튼' 이달의 산업기술상 수상 (0) | 2013.09.02 |
2분기 상장제약사 영업실적 대폭 호전 (0) | 2013.09.02 |
신풍제약, 2분기 영업익 78% 급증 (0) | 2013.08.30 |
삼성도 '램시마' 바이오시밀러 개발 (0) | 2013.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