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레스틸렌,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jean pierre 2015. 11. 12. 17:38
반응형

레스틸렌,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갈더마코리아(주)(대표이사 박흥범)의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이 12일 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필러 부문 최초로 대상을 수상했다.

 

레스틸렌은 지난 9월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에 이어 ‘2015 소비자의 선택’까지 연속 수상하면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년간 레스틸렌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안전성과 탁월한 효과가 세계 최초로 2300만 시술이라는 기록을 세울 만큼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학계와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52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된 이번 ‘2015 소비자의 선택’은 후보브랜드 기초조사, 소비자 조사, 전문가 심사의 3단계 과정을 통해 인지도와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평가했다.

 

레스틸렌은 전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필러 부문에서 최초로 수상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레스틸렌은 독자적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 기술인 NASHA™(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로 만들어진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다.

 

특히 레스틸렌의 히알루론산 성분은 인체 내의 히알루론산 성분과 97% 유사하게 제조되어 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다. 또한 다양한 히알루론산 겔 입자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점은 다른 브랜드와 차별되는 레스틸렌만의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높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시술자인 의사를 대상으로 ‘안전한 필러 시술법’ 보급을 위한 세미나와 강의를 진행하고, 무분별한 시술에 따른 위험을 줄이기 위해 선진 상담 프로그램인 ‘하모니TM‘ 도입에 힘쓰는 등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위한 레스틸렌의 노력이 소비자의 인정을 받았다는 평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난 3월 진행한 ‘Proof in real life(실생활에서의 증명)’ 등,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샤론스톤과 전 세계 10쌍의 쌍둥이가 직접 참여한 ‘Proof in real life’ 캠페인은 미용 시술에 대한 선입견과 오해를 바로 잡기 위한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은 지난 20년간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안전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전 세계 2300만이 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필러 대표 브랜드로서 안전을 바탕으로 비자들에게 레스틸렌만의 특별한 가치를 선사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