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릴리, 세계봉사의 날 맞아 공원가꾸기 행사가져

jean pierre 2013. 10. 10. 14:46
반응형

릴리, 세계봉사의 날 맞아 공원가꾸기 행사가져

 

손기정 체육공원서..250여명 공원 새단장

 

 

한국릴리(대표: 폴 헨리 휴버스)10, 전 세계 릴리 임직원이 참여하여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 봉사의 날을 맞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손기정 체육공원에서 공원 가꾸기 활동을 진행했다.

 

릴리 세계 봉사의 날2008년부터 매년 한날 한시에 진행하는 전사적인 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며 올해는 전 세계 릴리 직원 중 약 2만 여명이 일터를 벗어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찾아가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서울시와 한국릴리 본사 인근 중구에 위치한 손기정 체육공원 공원 돌보미(Adopt-a-Park)’ 협약을 체결, 보다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 봉사를 실천할 수 있게 됐다.

 

한국릴리는 향후 1년간 정기적인 공원 가꾸기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공원 조성 및 환경 관리를 통해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서울 본사와 영업팀 250 여 명의 직원들은 손기정 체육공원 내에 있는 낡은 공원 정자와 벤치를 새로 도색하고 화초(맥문동) 6천 본을 심었다.

 

또한 잡초 제거 및 오물 수거, 화단 조경 정비 작업 등 공원 내 정비가 시급했던 다양한 시설물과 조경물들을 대상으로 미화,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손기정 체육공원을 관장하고 있는 최창식 중구청장은 주민들의 공원 이용이 늘어나는 요즘 같은 시기에 한국릴리 임직원들의 도움으로 공원 구석구석이 정돈되어,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락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릴리 폴 헨리 휴버스 사장은 직원들이 본사 인근에 위치한 지역 공원을 직접 가꾸고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전 세계 릴리 직원들이 각자 속한 곳은 다르지만 한 날 한 시에 자발적으로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세계 봉사의 날취지를 되새길 수 있었다, “한국릴리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환경보호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기업 시민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국릴리의 각 지방 영업소 80여 명의 직원들도 각자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부산영업소는 애광노인요양원에서 시설 청소, 점심식사 보조 및 지원 활동을, 대구영업소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서 시행하는 대구 사회복지센터의 환경 미화 활동을 진행했다.

 

광주영업소는 성인 여자 정신지체장애인 시설인 소화성가정에서 겨울 난방 준비를 위한 보일러 장작 준비, 텃밭 채소 수확 및 환경 미화 활동을 진행했으며, 대전영업소에서는 아동 보호 센터 천양원에서 봉사활동을 각각 진행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