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마크로젠,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파격 할인 이벤트

jean pierre 2022. 8. 11. 09:55
반응형

마크로젠, 마이크로바이옴 산균 파격 할인 이벤트 

 

 

글로벌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마크로젠(대표이사 김창훈, 이수강) ‘N 장마와 폭염으로 극과  날씨가 이어지는 늦여름의  건강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할인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마크로젠의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더바이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기반으로 개인별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유산균이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가 선행되고, 검사 결과에 따라 현재 부족한 유익균을 최적 배합한 유산균이 배송된다.

 

건강한 장은 일반적으로 장내 유익균 85%, 유해균 15% 비율을 유지한다. 

 

따라서 장에 사는 다양한 미생물(유익균+유해균) 생태계,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이 중요하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환경은 지문이나 홍채처럼 사람마다 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관리가 필요하다. 같은 유산균을 섭취하더라도 효능감에 차이가 나는 이유다.

 

마크로젠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에 도움을   있는 개인 맞춤형 유산균 ‘더바이옴 최대 58% 할인가에 유산균 추가 증정 혜택을 더해 제공한다. 

 

유산균 1개월 제품 구매  1박스, 2개월 제품 구매  2박스, 3개월 제품 구매  3박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키트 구매  유산균 1박스가 추가 증정된다.

 

마크로젠 관계자는 "요즘 같이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는 날씨는 바이러스가 번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세균성 장염 환자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통해 나에게 부족한 유익균으로 배합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과 면역 증진에 도움이   있다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