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먼디파마-제네웰, '메디폼' 라이선스및 판매 전략제휴

jean pierre 2014. 4. 2. 08:22
반응형

먼디파마-제네웰, '메디폼' 라이선스및 판매 전략제휴

 

亞太. 라틴아메리카, 중동및 아프리카 지역 판

 

 

먼디파마와 제네웰이 습윤 드레싱재 '메디폼'의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지역 내 라이선스 및 판매에 대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네웰은 먼디파마에 메디폼을 공급하며, 먼디파마는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라이선스 및 판매를 담당하게 되었고 한국에서는오는 6월부터 판매 및 유통을 시작하게 된다.

 

메디폼은 제네웰이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메디폼은 폴리우레탄 성분의 폼드레싱으로 창상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하여 창상치유 촉진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습윤드레싱재로 흉터를 적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폼드레싱, 항균드레싱, 천연폴리머, 필름 등 전문치료제와 일반의약품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통해 병원에서의 화상치료, 수술 후 상처보호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광범위하게 상처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친숙한 브랜드를 통하여 일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제네웰 문병현 대표이사는 메디폼은 국내에서 이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습윤드레싱 분야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국내 순수기술로 개발한 제네웰의 메디폼과 세계적인제약사인 먼디파마가 보유한 글로벌네트워크의 조합은 전략적으로 이상적인 결합이며, 제휴를 통해 메디폼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밝혔다.

 

먼디파마 동남아시아 및 한국지역 총괄사장인 이종호 대표이사는 메디폼의 도입은 세계적인 상처소독제인 베타딘 제품군이 중심이었던 먼디파마의 상처치료제 포트폴리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한국 제약업계의 일원으로서,먼디파마가 국내에서 개발한 우수한 제품이 세계시장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파트너가 되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