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낙트라, 우리 아이 모델 사진 담긴 달력과 영상 공개
홈페이지 통해 2,018명에게 브랜드 달력 배부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Baptiste de Clarens)는 메낙트라 2018년 브랜드 달력을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월페이퍼 및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메낙트라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했다.
2018년 브랜드 달력은 ‘2017 제2회 메낙트라 우리 아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모델 6명과 함께 ‘우리 아이들의 사계절 건강한 단체생활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봄, 여름, 겨울, 가을 별 콘셉트에 맞춰 촬영한 사진이 담겼다.
내년을 의미하는 숫자인 ‘2,018’명에게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메낙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6일부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12월 중 우편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메낙트라 모델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계절별로 주의해야 할 수막구균성 질환 정보가 담겨 빠른 시일 내에 달력 신청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모바일과 PC용 월페이퍼,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메낙트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아이 모델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과 수막구균성 질환 정보를 온라인 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아이 모델’은 지난 4월 열린 ‘제2회 메낙트라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 1,688명 중 최다 득표자 6명으로, 영∙유아의 건강한 단체생활을 응원하는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촬영된 사진은 2018년 한해 동안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에서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 및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사노피 파스퇴르의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사장은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사진 촬영에 임해 준 메낙트라 모델 6명과 이를 지원해준 부모님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2018 메낙트라 캘린더와 월페이퍼 등이 단체 생활 시 주의해야 할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 당위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막구균성 질환은 지역사회 및 유아원, 학교 등의 특정 시설에서 단체생활을 하는 사람들에서 집단적으로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또한, 지난 1988년 서울올림픽과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국내 수막구균성 뇌수막염 환자가 예년보다 몇 배(1988년 42건, 2002년 27건, 2003년 38건) 더 많이 발생한 바 있다.
또한, 질병관리본부 감염병 감시 웹통계에 따르면, 올해는 수막구균성 뇌수막염 환자가 11월 초 현재16건으로 확인돼 예년에 비해 증가하는 경향을 보여 주의가 요구된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메낙트라를 지난 2015년 국내에 첫 출시하고, 수막구균성 질환의 예방 및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메낙트라는 생후 9개월부터 만 55세까지 아시아에서 많이 발생하는 혈청형 A를 포함한 주요 4가지 수막구균 (A,C,Y,W-135)을 예방하는 4가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으로, 국내에 도입된 수막구균 4가 단백접합백신 중 생후 9개월~23개월에서 유일하게 혈청형 A에 대한 효능효과를 입증 받았다.
생후 9개월~23개월은 3개월 간격으로 2회 접종하고, 만 2세~만 55세는 1회 접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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