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메디포스트, ‘비오유엠’ 출시

jean pierre 2024. 10. 7. 09:26
반응형


메디포스트,  ‘비오유엠’ 출시

4가지 핵심성분을 담은 올인원 영양제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4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올인원 영양제 ‘비오유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국인이 필수적으로 챙겨 먹는 4가지 핵심성분인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미네랄을 모비타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통해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오유엠은 기초영양, 에너지 생성을 위해 11종 비타민을 배합했으며 특히 비타민B군을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1,000% 고함량으로 설계했고 혈행 건강을 위해 순도 80% 이상인 프리미엄 알래스카 rtG 오메가3를 배합했다. 

 

또한 장 건강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보장균수 5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에너지 생성, 항산화를 돕는 4종 미네랄을 채웠다.

특히 4중 코팅 기술을 활용하여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도록 설계했고 유익균이 장에서 골고루 증식할 수 있도록 소장과 대장에 서식하는 균주들을 균형있게 배합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에 표기된 균종들이 실제 검출되는지 확인하는 최첨단 유산균 분석법인 NGS 검사를 완료하였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외에도 미국, 영국, 프랑스 등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를 사용했고 제품의 안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사용되는 이산화규소 외 4가지 첨가물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모비타 관계자는 “업무, 육아, 학업 등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이 주로 챙겨먹는 영양제들을 한 제품에 집약시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비오유엠을 출시했다”라며 “보통 올인원영양제는 성분의 함량이 부족하거나 캡슐의 크기가 커서 목넘김이 불편한데, 비오유엠은 비타민, 미네랄의 일일영양성분 기준치가 100% 이상이며 캡슐도 콤팩트한 크기로 설계되어 섭취의 편의성을 늘렸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