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폼, 엄마들 마음에 공감하는 신규 TV광고 선보여
한국먼디파마(이하 한국먼디파마)는 25일 메디폼의 신규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디폼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아이들 상처관리를 고민하는 엄마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메디폼이 필요할 땐 메디폼을 붙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메디폼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TV 광고는 유명 연예인의 등장이나 화려한 효과 없이,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의 공통된 마음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와의 공감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신나게 뛰놀며 성장하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생기는 크고 작은 상처를 보는 엄마의 편치 않은 마음과 함께 효과적인 상처관리를 위해 메디폼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한국먼디파마는 아이의 까진 상처나 진물나는 상처에 아무거나 붙일 수 없어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효과적으로 상처에 밀착해 진물을 흡수하고 상처를 보호하는 메디폼을 소개한다. 메디폼은 상처에 지속적인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 치유가 더 효율적으로 진행되게 한다.
또한 폼 타입과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방수가 필요하거나 밴드사용이 어려운 굴곡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의 다양한 상처에 대처가 가능하다.
한편, 메디폼은 신규 TV광고 공개와 함께 블로그를 리뉴얼 소식도 알렸다. 메디폼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wmedifoam)는 ‘메디폼이 필요할 땐 메디폼을 붙이세요’를 테마로 브랜드 소식 및 제품 정보와 더불어 상처보호, 건강정보, 육아, 살림, 주말 나들이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 PM은 “제약시장에서도 소비자가 공감하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있다. 메디폼은 국내 습윤드레싱재 No1. 브랜드(2015년 습윤드레싱재 시장 판매액 기준)로써 더욱 소비자에게 가치있는 공감 브랜드로 다가서겠다.”라고 밝혔다.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자이 렌비마, 美 FDA서 진행성 신세포암 적응증 확대 (0) | 2016.05.26 |
---|---|
CJ라이온, 안구휴식 캠페인 전개 (0) | 2016.05.25 |
한국애브비,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0) | 2016.05.25 |
베링거, 즐거운 축구교실 진행 (0) | 2016.05.25 |
자디앙 국내 출시 ... 당뇨병 치료 새 패러다임 제시 (0) | 2016.05.24 |
박스앨타, 혈우병 B 치료제 ‘릭수비스’ 런칭 심포지움 개최 (0) | 2016.05.23 |
바이엘.어린이 모내기 체험 및 교육 활동 나서 (0) | 2016.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