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메디폼 휴가 가는 임직원에 메디폼 깜짝 선물

jean pierre 2016. 8. 8. 10:02
반응형

메디폼 휴가 가는 임직원에 메디폼 깜짝 선물

습윤드레싱재 2년 연속 점유 1위 기념

먼디파마는 메디폼 국내 습윤드레싱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20164기준)를 기념, 휴가를 앞둔 직원들에게 휴가지 상처관리를 위해 메디폼을 깜짝 선물했다.

한국먼디파마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직원들에게 휴가지에서 예기치 못한 부상과 상처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자사제품인 메디폼을 선물했다. 특히 야외활동 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상처관리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해 직원들이 상처 걱정 없이 여름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배려했다.

2002년에 출시 된 메디폼은 상처에 습윤 환경 조성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하며 습윤드레싱 시장이 성장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한국먼디파마가 지난 20146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뒤로도 탄탄한 제품력과 친소비자 마케팅을 통해 성장을 지속해왔으며 그 결과 현재까지 습윤드래싱재 시장점유율 1(20164월 기준)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먼디파마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도 메디폼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면서 국내 기술로 만든 습윤드레싱재의 해외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경쟁사들의 잇따른 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 속에서 시장점유율 1(20164월 기준)를 유지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론칭한 메디폼 TV 광고에서는 유명 연예인 대신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소비자와의 공감폭을 넓혔으며, 메디폼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wmedifoam)를 통해서는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실생활에서 도움되는 상처보호, 건강, 육아, 살림 등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메디폼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리테일채널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마트에서도 손쉽게 메디폼을 만나볼 수 있게 했는데, 특히 코스트코에서는 바르는 액상타입의 메디폼 리퀴드가 큰 인기를 얻으며 높은 매출을 이끌어냈다.

소비자 친화 마케팅은 약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11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디폼 POP 오픈 매대9가지 주요 라인과 14개 제품의 실물 사이즈를 볼 수 있는 메디폼 선택 가이드를 제작, 보급해 소비자들이 상처의 종류와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친화 노력의 결과, 메디폼은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관한 제 8'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조선에듀케이션 주관의 제 5'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를 연이어 수상했다.

한국먼디파마의 정우경 메디폼 PM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판권을 인수한 이후,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를 기념해 직원들의 휴가철 상처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선물을 전달하게 됐다국내 최초 자체기술로 개발된 메디폼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공감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상처 관리 분야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