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

바이오코리아2017,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운영

jean pierre 2017. 4. 12. 08:48
반응형

바이오코리아2017,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운영

 복지부․진흥원 주관으로 바이오 코리아 기간 중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은「바이오 코리아 2017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을 4월 12일(수) 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 C홀에서 운영한다.

혁신형 제약기업 중 11개社가 참여하는「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에서는 혁신형 제약기업 소개와 함께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우수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47社 혁신형 제약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며 해당 기업의 R&D 성과, 연구인력 우수성, 투자규모 등을 소개하는 영문 홍보 책자를 제공한다.

보령제약, JW중외제약 등 홍보관 부스에 참여하고 있는 혁신형 제약기업들은 당사 주력 제품, 파이프 라인, 해외 네트워크 등을 홍보하여 혁신적 연구개발 및 해외진출 전략을 알릴 예정이다.

보건복지부와 보건산업진흥원은 홍보관 운영을 통해 혁신형 제약기업에 대한 글로벌 기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투자 유치 등 비즈니스 성과와 글로벌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바이오 코리아 2017 전시장에는 의약품, 의료기기, 융합바이오, 컨설팅, 병원 등 다양한 바이오산업 전시 품목들로 약 260개 기업, 560개 부스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 비즈니스포럼, 컨퍼런스, R&D테크페어, 인베스트페어, 잡페어 등 다양한 이벤트로 기업과 전문가를 위한 국제적 정보 교류, 기술거래 장 마련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코리아 2017(BIO KOREA 2017) 공식 홈페이지(www.biokorea.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