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벡톤디킨슨, 제약·바이오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jean pierre 2023. 3. 6. 09:32
반응형

벡톤디킨슨, 제약·바이오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고객사 90% 이상 주문  공급 시스템 항목 ‘만족

 ‘벡톤디킨슨코리아(Becton, Dickinson and Company, 이하 BD 코리아)’ 국내 제약·바이오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오늘(6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는 BD 제약사업부에서 프리필드 시린지(Pre-filled syringe, 사전 충전형 주사기) 비롯한 약물 전달 시스템을 공급하는 국내  74개의 제약·바이오 고객사들 대상으로 올해 1 9일부터 2 3일까지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조사는 제품 주문  배송 품질  기술 지원 고객 니즈 이해 파트너십 전망 온라인 리소스  5가지 영역에서  25 문항으로 구성됐다.

 

조사 결과 BD코리아의 주문  배송공급 시스템에 대한 항목에서 고객사 90% 이상이 만족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BD코리아의 서비스  관심 있는 항목 허가 지원 (31.52%) 용기 기밀도 시험 (25.0%) 디바이스와 약물 융복합 제품 테스트(22.83%) 순으로 응답했다.

 

현재 BD코리아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유럽미국중국말레이시아  다양한 국가에서  국가별 규정과 요구사항가이드라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허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융복합 제품 등록을 지원하는 RA서비스(Regulatory Support Service), ·오프라인으로 제품  시험 허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어 패스(BD YourPathTM )등이 있다.

 

BD코리아는 고객의 제품 초기 개발 단계  임상·상용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제공하기 위해 융복합 제품 테스트 전문 기업 지브라사이(ZebraSci Inc.) 2021 인수합병했다

 

이를 통해 BD코리아는 융복합 제품 개발과정  고객의 목표 달성  적시의 시장 진입을 원활하게 지원할  있는 역량을 확대하게 됐다.

 

 밖에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 제품  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조사에서는 제품 이력 추적이 가능한 기술(30.82%) 주사용 웨어러블 디바이스(29.56%) 재사용 가능한 오토인젝터(18.87%) 주된 고객사 관심 영역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BD 코리아의 기술 지원  자료제공품질 정책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80% 이상이 만족한 것으로 집계됐다.

 

BD코리아 제약사업부 마케팅 황은영 팀장은 “10년간 이어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통해BD 코리아의 허가 지원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하고 제품  서비스 개선 방향을 모색할  있는 좋은 기회가   같다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서비스 품질 제고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