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분당차병원, 직장 어린이집 개소

jean pierre 2016. 12. 1. 13:43
반응형

분당차병원, 직장 어린이집 개소

차의과학대학교 분당 차병원(원장 김동익)은 최근 직장 어린이집을 개소하였으며, 지난 121(목요일) 오전 9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분당 차병원이 운영하는 직장 어린이집은 분당구 이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 167.64로 친환경 소재로 지어진 보육실, 유희실, 조리실, 유아 화장실, 장애인 편의시설 등을 갖췄다.

원장을 비롯하여 보육교사 5, 조리원 1명의 전문인력이 최적의 보육 및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새벽 6시부터 밤 9시까지로 병원 업무의 특성 상 야간근무가 있는 레지던트나 간호사 등 직원들이 육아 부담을 덜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성광의료재단차병원 김춘복 이사장은 분당차병원 어린이집은 분당차병원 가족의 복지 증진과 육아부담 완화, 근로환경 개선, 저출산대책 지원 등을 위해 설립되었다, “분당차병원 가족의 영유아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 건강하고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분당 차병원 김동익 병원장은 분당 차병원 직장 어린이집은 영유아의 발달수준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에 최우선을 둔 안심 보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덜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