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사노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프리미엄 파트너십

jean pierre 2021. 7. 19. 09:35
반응형

사노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프리미엄 파트너십

 

토니 에스탕게(Tony Estanguet)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이하 ‘파리 2024’) 회장 허드슨(Paul Hudson) 사노피 CEO, 세르지 와인버그(Serge Weinberg) 사노피 이사회 의장은 사노피가 2024 파리에서 개최 예정인 올림픽  패럴림픽을 위한 파리 2024 프리미엄 파트너(Premium Partner of Paris 2024) 선정됐다고 13(프랑스 현지시간발표했다

 

 

이로써 파리는 100  열린 1924 올림픽을 필두로하계 올림픽을  번째 개최하는 세계  번째 도시가 된다.

 

 

파리에 본사를  사노피에게 이번 파리 2024와의 파트너십은 세계 최대 스포츠 행사  하나인 올림픽을 통해 10만명의 임직원들이 단합하고 소통할  있는 좋은 기회가  전망이다

 

 

파리 2024와의 협력은 사노피의 사회적 영향력 확대를 위한 전략을 강조하며, 전 세계에 사노피의 포용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와 환경 보존에 대한 신념을 확고하게 보여준다.

 

 

사노피는 올림픽을 더욱 개방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회로 만들기 위한 파리2024 열정을 환영하며신체 활동이 건강에 주는 이점을 강조하는  일조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허드슨 사노피 CEO “사노피가 2024 파리 올림픽  패럴림픽의 성공에 기여하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이번 파트너십은 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공유되는 포용성과 다양성세계에 대한 개방성용기결단력과 탁월성과 같은 가치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이 단합할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사노피가 지난 15 동안 스포츠 교육을 통한 사회 통합 활동 단체(Sport dans la Ville) 후원하며 젊은 세대의 사회적·직업적 통합에 기여해  것처럼스포츠는 희망과 인내를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스포츠 행사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세계 사노피 임직원들은 질환이 미치는 영향력과 이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들의 삶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토니 에스탕게 파리 2024 회장은 “사노피와 같은 선도적인 프랑스 기업이 파리 2024 여정에 동참하게  기쁘다우리는 높은 기준창의성  공유 그리고 유용성에 대한 열망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사노피의 네트워크는 우리가 프랑스 전역에 올림픽을 홍보하고가능한  많은 사람들과 스포츠의 이점을 공유하며보다 활동적이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이라고 밝혔다.

 

 

사노피는 이번 파트너십과 파리 2024 후원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파리와 프랑스 전역에 있는 임직원들과 사업장을 하나로 연결하고 자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패럴림픽의 성공에 기여하고자 한다.

 

 

세르지 와인버그 사노피 이사회 의장은 “파리 2024 프랑스에서 열리는 주요 글로벌 이벤트로 대회의 성공에 기여하는 것은 사노피에게 중요한 일이다.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은 프랑스에서 사노피가 이룩한 뛰어난 발자취와 현지 커뮤니티의 역동성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강조하는 기회가  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