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산도스, 전문의약품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마 선정

jean pierre 2013. 7. 8. 13:14
반응형

산도스, 전문의약품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마 선정

 

'Global Extended Portfolio (이하 Global EP)'

 

 

한국산도스(대표 박수준)는 최근 자사의 전문의약품 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마를 ‘Global Extended Portfolio (이하 Global EP)’ 로 선정했다.

 

Global EP는 글로벌 제네릭의 리더로서 그간 한국의 의료진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온 전체 전문의약품 제품군의 혜택을 의약품의 처방자인 의료진과 사용자인 환자들의 입장에서 바라본 시각을 표현한 것이다.

 

‘Global EP’의 구제적인 의미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글로벌 전문의약품으로 환자의 편익과 의사선생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이며, 향후 한국산도스가 진행하는 모든 의약품 공식행사 및 인쇄물 등에 이 커뮤니케이션 테마가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산도스 박수준 대표는 " 그간 우수한 전문 제품군으로 의료진의 관심을 받아온 한국산도스 전 제품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마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Global EP 가 의미하는 바는 품질에 있어서의 우수함은 기본으로 그 점을 통해 환자들의 편익을 제공하고 의료진들에게 처방에 있어서의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는 의미이다. 글로벌 제네릭 리더로서의 한국산도스는 앞으로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의약품이라는 차원에서 벗어나 자사의 뛰어난 제품들이 환자와 의료진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중점적으로 전달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