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삼원약품 창립 제50주년 맞아

jean pierre 2024. 4. 8. 09:15
반응형

삼원약품 창립 제50주년 맞아

창업정신으로 새로운 미래 개척

삼원약품(추성욱대표)이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삼원약품은 이와관련 4월 5일 부산 본사에서 경영진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추성욱 대표는 기념사에서 “먼저 회사가 오늘이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 지난 50년은 우리에게 많은 배움의 시간이었고, 또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회사의 자산이 되었으며, 무엇보다 회사가 앞으로 성장하며 발전해 나가는데 꼭 필요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창립 50주년은 새로운 시작이며, 미래로 나아가는 출발점으로 임직원 모두가 보다 나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 동료간, 부서간, 선후배간 소통을 통하여 반드시 원팀을 이루어, 회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앞으로 맞이하는 회사 창립일은 더 의미 있는 기념일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나아가 삼원약품이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사명에 가장 충실한 회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추 대표는 끝으로 작고하신 회장님의 창립 정신인 입지(立志), 근면(勤勉), 극기(克己), 인화(人和) 의 의미를 전 임직원들과 함께 나누며, 오랫동안 삼원약품이 고객과 직원과 사회로부터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직원 표창도 진행됐다.

▲모범상 : 관리부 임수현대리, 영업부 이동훈계장 ▲30년 장기 근속상 : 기획실 이재욱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