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신춘음악회 성료

jean pierre 2012. 3. 26. 13:24
반응형

서울시약 신춘음악회 성료
5백여명 참석..서울약사회합창단등 공연
2012년 03월 26일 (월) 13:19:52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서울시약사회(회장 민병림) 신춘 음악회가 26일 저녁 교육문화회관서 성료됐다.

약사회측은  조성오 부회장과 이순훈 합창단장의 사회로 진행된 신춘음악회는 그동안 약사법 개정 추진 등으로 위축된 약심을 달래고 약사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했으며 5백여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민병림 회장은 공연에 앞서 “서울시약사회합창단은 하나의 약사라는 일체감으로 똘똘 뭉친 약사문화의 알리미들”이라며 “그간의 갈고 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약사사회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새봄의 전령사로 나서게 되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공연은 서울시약사회합창단의 ‘총각타령’ ‘아리랑’ ‘터’ ‘오블라디 오블라다’, 이범식 동작구약사회장의 ‘산 들 강 꽃소녀’, 박재현·차경련 약사의 ‘별’, 어수정 약사의 ‘Lascia ch'io pianga(울게하소서)’, 남성중창단의 ‘Vive L'Amour(다함께 노래를)’, 김성철 박사는 색소폰 연주로 봄을 수놓았다.

특히 신춘음악회를 축하하기 위해 대원제약 대원하모니합창단이 특별출연해 ‘목련화’ ‘엘도라도’ ‘세시봉 메들리’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피날레로 서울시약사회합창단과 대원하모니합창단이 함께 관객들과 화합하며 ‘조율’과 ‘아름다운 세상’을 마지막으로 1시간30분의 공연을 마무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