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심장병어린이 돕기 골프대회 성료

jean pierre 2008. 10. 21. 18:14
반응형

                                          서울시약 심장병어린이 돕기 골프대회 성료
 
                      약업계 150여명 참석..광동제약 기금 2천만원 전달

서울시약 심장병어린이돕기 자선골프대회가 20일 태광컨트리클럽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후원사인 광동제약 최수부 회장은 시상석상에서 심장병 기금 2,000만원을 조찬휘 회장에게 전달,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조찬휘 회장은 인사말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로 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뒤 “우리사회가 오늘과 같이 기부문화를 통해 더욱 따뜻하고 훈훈한 정이 흐르는 사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자”고 말했다.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은 “심장병어린이돕기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하여 주기를 희망한다”고 짧게 인사말을 가름했다.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우)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이 행사를 처음 시작한 김명섭 대약 명예회장은 “앞으로 심장병어린이 돕기는 약사사회를 뛰어 넘어 사회저변에 확대되어 뜻 깊은 인보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면서 첫 심장병어린이돕기 기금 조성 마련에 관한 일화를 소개했다.행사에서는 약사회를 비롯해 제약계, 의약품유통업계등 관련업계에서도 참석했으며 단위약사회를 비롯해 도매업체, 관련단체등에서 기부금이 전달되기도 했다.

대회에서는 △우승 : 임정래 약사(관악)△메달리스트상 : 류일선 약사(서초)△준우승 : 이희구(지오영)△3위 : 김경오(동대문)△롱게스트상 : 하충열(도봉강북)ㆍ신성주(강남)△니얼리스트상 : 임맹호(보덕메디팜)ㆍ곽복희(용산)△최다참가상 : 강남구약사회△버디상 : 정덕기(중랑)△감투상 : 세종병원 박영관 이사장△행운상 : 임영식 약사(강동)등이 차지했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 기자(www.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