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서울시사회복지協에 인보성금 전달

jean pierre 2018. 7. 9. 10:31
반응형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서울시사회복지協 인보성금 전달

 

500만원....장애인 가정에 의약품구급함 설치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가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했다.

 

서울시유통협회는 79일 오전, 회장단 등 회원사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 500만원을, 김일용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에게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날 전달 받은 성금을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주민센터로부터 추천받은 서울시내 장애인 가정에 104곳에 벽걸이형 의약품구급함을 설치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사진)은 국민 건강을 지키는 의약품을 취급하는 업계로서, 오늘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을 통해 사회공헌 행사 진행,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계기를 심어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인보사업은 하면 할 수도록 좋은 것이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보다 많은 소외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사회복지협의회 김일용 총장(사진. 우측)은 오늘 이런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어 매우 감사하다. 서울시유통협회의 소중한 뜻을 수혜자들에게 잘 전달하여, 의미 있는 기부금이 되도록 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울시유통협회 회장단 및 감사단과, 각 분회 총무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일룡 총장등 관계자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서울시지회는 전임 박동윤 사무국장에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