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 권영희, 네거티브 최두주 후보 사퇴 촉구

jean pierre 2021. 11. 30. 17:24
반응형

[서울] 권영희, 네거티브  최두주 후보 사퇴 촉구

 

"클린 선거 말 바꾸기 상대 비난 일색 실망"

 

권영희 서울시약사회장 후보는 회원에 대한 약속도 손바닥 뒤집듯이 말과 행동을 바꾸는 최두주 후보는 회장 자격이 없다며 후보직을 사퇴하라고 압박했다.

 

 

권영희 후보는 선거 초기 최두주 후보는 클린선거 선언하고 후보들에게 제안하고서 뒤로는 허위비방 문자를 발송해 선관위로부터 주의 처분을 받았음에도 자숙은커녕 상대 후보를 비난부터 하고 보자는 최근 행태에 매우 실망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최 후보의 앞의 말과 뒤의 행동이 다른 모습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며 2011년 일반약 슈퍼판매 저지투쟁, 24개 분회장과 의약품관리료 인하 고시취소 행정소송서울 회원 서명운동과 성금모금 선언 등 중요한 시기에 개인적 이유로 분회장과 분회장협의회장을 중도에 포기하신 전력이 있다고 비난했다.

 

 

권영희 후보는 “서초구약사회와 서울시약사회 임원을 역임하면서 항상 개인적인 일이나 이익보다 회원과 약사회무에 대한 책임감이 최우선이었다”며 “약사회장은 자신의 개인적 이득을 위해 회원이 부여한 책무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권 후보는 “최두주 후보의 상대 공약에 대한 몰이해성과 비방성 선거 방법에만 몰입하고 깨끗한 선거발언에 책임성 없는 행태가 개탄스럽다”며 “회원들에 대한 사과문과 함께 후보에서 사퇴하기를 바란다”고 촉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