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세타필' 전국 120곳 홈플러스에서 유통 시작

jean pierre 2013. 7. 9. 17:07
반응형

 '세타필'  전국 120곳 홈플러스에서 유통 시작

 

 갈더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크림 2종류 입점

 

 

'세타필'이 홈플러스에 입점한다.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 두 종류가 우선 판매된다.

 

갈더마측은 지금까지 세타필은 코스트코,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헬스&뷰티숍, 약국 등에서 판매해왔으며, 이번 전국에 위치한 약 120여 곳의 홈플러스로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보다 손쉽게 세타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저는 무향의 전신 보습제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지 않으며, 우수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장점이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우수한 피부 연화제 및 습윤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473mL, 15,900) 또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얼굴, 손과 발, 팔꿈치 및 무릎 등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모든 곳에 우수한 보습 효과를 발휘한다. (453g, 19,900)

 

세타필은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이외에도 세타필 및 피부 건강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세타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etaphil.co.kr/)을 비롯하여 세타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etaphil.Korea)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 임영은 대리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사랑 받아 온 세타필이 홈플러스와 같은 전국 규모의 대형 마트에서 공식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세타필은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세타필을 만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자극 없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70여 개국에서 65년 이상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왔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기능 개선을 도와 전 제품 모두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세타필은 세정-보습-보호기능으로 근본적인 피부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클렌져-모이스춰라이저-선프로텍터’ 3단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