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센트룸,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출시

jean pierre 2018. 8. 13. 09:46
반응형

센트룸,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출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1 센트룸이 오늘(13)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Tablet)가 아닌 제형의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트렌드에 따르면, 주요한 시장 동향으로 맞춤형 제품 제품의 다양화 등이 꼽힌다. 점차 나이, 성별, 섭취시간, 몸상태 등 세분화된 소비자 상태에 따른 개별 맞춤형 제품군들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기호와 요구에 따라 다양한 맛과 형태(음료, , 젤리 등)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센트룸은 이처럼 다각화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작년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Powder)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

11, 1포를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면 된다. 물에 타서 섭취하는 형태로, 수분과 함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어 더운 여름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나 멀티비타민이 필요한 환경에 따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점도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큰 특징이다.

1회 섭취분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실내에서는 물론,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며 운동, 여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향, 레몬향, 2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스틱 개수에 따라 10개입, 30개입 패키지로 판매된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상무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에 따르면, 분말, 구미 등 정제 이외의 제품들이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의 다각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영양보충용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오늘(13)일부터 창고형마트,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 중 백화점, 온라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