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셀로니아, 고기능 홈케어 ‘바이오 홈 솔루션 스킨 부스터’출시

jean pierre 2021. 1. 20. 09:46
반응형

셀로니아, 고기능 홈케어 바이오 홈 솔루션 스킨 부스터’출시

안티에이징 신제품....기념 이벤트 진행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안티에이징 신제품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로니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제품을 구매 시, 이온 미세전류 뷰티 디바이스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를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이번에 셀로니아가 선보인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는 메디포스트의 20년 축적된 줄기세포 연구로 탄생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10ppm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단 한번의 노화를 겪지 않은 탯줄에서 얻어진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에는 37가지 피부 건강을 위한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5중 히알루론산·블랙 트러플 추출물·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등의 항산화 성분과 스위스 오리진의 넥타퓨어’, 천연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더한 고농축 앰플이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준다.

안티에이징 앰플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를 이온 미세전류 뷰티 디바이스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흡수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사용 2주 만에 피부 탄력 증가, 모공 크기 감소, 피부 치밀도 증가, 눈가 피부결 개선 등을 입증했다.

이 두 제품은 집에서도 피부전문기관 못지않게 체계적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셀로니아는 메디포스트와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설립한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 셀리노가 출시한 차세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로,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셀로니아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www.celoni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