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셀바스 AI,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 브랜드 사이트 오픈

jean pierre 2021. 2. 1. 13:09
반응형

셀바스 AI,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브랜드 사이트 오픈

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 AI (www.selvasai.com KOSDAQ 108860)가 개발한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Selvy)’의 브랜드 사이트(www.selvy.ai)가 새롭게 오픈했다. 셀바스 AI는 고객이 최고 수준의 셀바스 AI 제품과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사이트를 마련했다.

셀비(Selvy)’는 사람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로 음성인식, 음성합성, 문자지능, 자연어처리 등 다양한 인공지능 응용 제품에 활용 가능하다.

현재 셀비(Selvy)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위한 ‘Selvy AI for Contact Center’, 인공지능 질환 예측 서비스 ‘Selvy Checkup’, 다중화자 인식 인공지능 회의록 ‘Steno Selvy’, 의료녹취 솔루션 ‘Selvy MediVoice’로 특화되어 각 분야별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셀비 홈페이지(www.selvy.ai)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셀바스 AI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하며 AI 전문 랩(Lab)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시작을 알렸다

셀바스 AI는 음성지능, 문자지능 기반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HCI Lab과 메디컬 헬스케어, 모빌리티, 에듀테크 등 도메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는 랩(Lab)에 국내 최고의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모여 연구개발 하고 있는 인공지능 전문 연구기업이다.

셀바스 AI 곽민철 대표이사는 국내 1호 인공지능 전문 상장기업으로서 인공지능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셀바스 AI의 본격적인 도약이 시작되었다. 셀바스 AIAI 기반 기술과 도메인별 특화 데이터를 접목한 다양한 응용 제품을 개발 중이며, 메디컬 헬스케어, 에듀테크 등 다양한 도메인과의 융합을 통해 성장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