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솔브케어, 얼라이브코어와 파트너십 체결

jean pierre 2021. 10. 28. 07:56
반응형

솔브케어, 얼라이브코어와  파트너십 체결

 

카디아모바일(KardiaMobile) 이용 환자 GTHE 의사 연결

솔브케어와 얼라이브코어는 카디아모바일(KardiaMobile)을 사용하는 환자들이 글로벌 원격의료 네트워크(GTHE)에 등록된 의사들을 쉽게 찾고 상담을 예약하도록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GTHE 상의 의사들은 환자의 동의 하에 환자의 카디아모바일 심전도(ECG) 측정결과에 접근할  있게 된다.

 

 ‘카디아모바일 6L’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최초이자 유일하게 승인한 얼라이브코어사의 개인용 6단계 모바일 심전계이다.

 

카디아모바일은 어떤 타사 개인용 심전도 장치보다도 부정맥을 잘 감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GTHE 의사와 환자가  세계적으로 연결될  있는 글로벌 원격의료 네트워크다.

 

이번 협업을 통해 카디아모바일 이용자는 카디아 앱을 통해 GTHE 있는 의사와 연결하여 심전도 측정결과를 공유하고 원격 상담을 받을  있게 된다

 

의사는 카디아모바일에 저장된 지난 ECG 측정결과에 접근할  있어 환자의 증상을 보다 원활하게 이해하여 더욱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치료를 용이하게 한다. 

 

솔브케어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GTHE 구축한 만큼 모든 데이터가 완벽하게 보호되며 환자를 관리할 수 있다.

 

반대로 GTHE 환자는 헬스케어 서비스에 사용되는 솔브케어의 디지털 화폐인 솔브케어(SOLVE) 토큰을 사용해 카디아모바일 기기를 케어.월렛에서 직접 구매할  있다

 

케어.월렛은 GTHE 포함한 다양한 헬스케어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  사용되는 솔브케어의 헬스케어 관리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용 가능)이다.

 

솔브케어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진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모바일 기기를 통해  세계 모든 이용 가능한 의사와 원격 상담을 즉시 예약할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얼라이브코어 헬스케어의 마크 보가트 수석부사장은 협약에 대해 “솔브케어와의 이번 협업이 중요한 이유는, 카디아모바일을 이용하는 환자들이 솔브케어의 GTHE를 통해 더욱 쉽게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솔브케어 프라딥 고엘 대표는 "헬스케어 산업은 빠르게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우리는 의료산업의 최종 목표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라며 “이 협업은 솔브케어 플랫폼에서 케어네트워크 사용자의 관리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라며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프라딥은 “환자의 심전도 판독값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의사는 GTHE내의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2형 당뇨병 환자가 심혈관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기 때문에 당뇨 케어네트워크(Diabetes Care Network)의 환자들에게도 더 나은 헬스케어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2022년 1분기부터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GTHE는 현재 27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며 빠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용자는 애플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케어월렛을 통해 GTHE에 액세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