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

심평원 대전지원, 충남 의약단체장 간담회

jean pierre 2022. 5. 28. 18:04
반응형

심평원 대전지원, 충남 의약단체장 간담회 

 

청렴협약으로 반부패·청렴 의지 다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전지원(지원장 박한준, 이하 ‘대전지원’) 26 충남 의사회·치과의사회·한의사회·약사회 4 의약체장과 현장 중심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충남 의약단체장 간담회에서는 ▲선별집중심사 ▲지표연동자율개선제 ▲의료자원 현황신고 ▲대전지원 홍보채널(카카오·유튜브) 안내  주요업무를 공유하고 보건의료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대전지원과 의약단체는 청렴협약을 실시해 ▲반부패·청렴 활동을 위한 소통·협업 ▲공익 우선 실천 ▲공정하고 투명한 일처리 ▲반부패·청렴 업무 발전에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의료계와 반부패·청렴의지를 다지는  번째 자리로, 지난 2020 대전 5 의약단체장과 청렴협약을 약속했다.

참석한 의약단체장들은 “지역 의료계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현장 소통 노력에 감사드리며, 반부패·청렴의지를 가지고 더욱 청렴하고 공정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전했다.

 박한준 대전지원장은 “충남 4 의약단체장과 지역 의료계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해충돌방지법 시행으로 공직자의 투명한 직무수행이 강조되는 시기인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 의료계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