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씨스팜, 혈관 기능성 건기식 11월 출시

jean pierre 2014. 10. 20. 11:02
반응형

씨스팜, 혈관 기능성 건기식 11월 출시

 

PME88 멜론 추출물 ..'혈관팔팔'

 

 

혈관 자체에 초점을 맞춘 혈관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될 전망이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기업 씨스팜은 최근 혈관기능성으로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PME88 멜론추출물 을 주 성분으로 한 신제품 혈관팔팔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식약처는 앞서 지난 7PME88멜론추출물에 대해 혈관 벽 두께 증가를 억제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의 개별인정을 부여한 바 있다. 이에 PME88멜론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 혈관팔팔출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장에는 이미 여러 가지 종류의 혈관기능성 제고를 위한 건기식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노폐물 등을 관리해 혈관이 막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기존 건기식 제품들의 주된 기전이었다.

 

출시를 앞둔 혈관팔팔은 혈관 벽 두께가 증가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혈관 내부 공간을 확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뇌로 가는 혈액의 80% 이상이 지나는 경동맥은 뇌졸중 등 뇌혈관 질환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미국 심장학회에서는 심혈관 질환 발생가능성 측정의 독립 지표로 경동맥 두께를 활용한다.

 

프랑스 국립예방의학센터도 PME88멜론추출물을 중증 심뇌혈관 질환자들에게 장기간 투여했을 때 1년 이후부터 경동맥 내중막 두께가 감소했다는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경동맥 내중막 두께가 심뇌혈관 질환 예방의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고 있는 이유다.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를 감소시키면 심뇌혈관 질환을 개선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

혈관팔팔은 혈관벽 두께가 두꺼워지지 않도록 해 심뇌혈관질환 개선 및 예방에 적극 관여한다. 또한 혈관의 유연성을 유지해 심혈관 질환 및 당뇨로 인한 신장섬유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도 있다.

 

씨스팜 측은 기존의 혈관기능 개선 건기식 제품들에게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전의 혈관기능 개선 효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혈관팔팔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혈관팔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스팜 본사(02-850-2525)로 문의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