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산중앙병원, 고객만족 교육 실시 | |
한국서비스MBA컨설팅 김영정 전임강사가 90분간 열정적인 강의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 고객성향분석 및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고객을 사로잡는 응대법 등의 내용으로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특히 고객에게 직접응대를 하는 원무팀, 간호팀 등 고객접점부서에 유익한 교육이 되었다는 평이다.안산중앙병원은 매월 사내CS리더가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에 보다 내실을 기하고자 1년에 2번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
| |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 |
기사 입력시간 : 2008-12-11 오후 11:28:01 | |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화의료원, 여성암 전문병원 개원 박차 (0) | 2008.12.15 |
---|---|
건양대병원, 주민초청 어린이재롱잔치 (0) | 2008.12.15 |
인하대병원-국제보건의료재단 협약 (0) | 2008.12.12 |
을지대병원, 한화이글스 선수단 건강검진 (0) | 2008.12.11 |
전북대병원 인체자원거점은행 개소 (0) | 2008.12.11 |
을지대병원, 사랑이야기 행사 (0) | 2008.12.11 |
건양대병원 심혈관센터 개원 (0) | 2008.12.10 |